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접수가 불가 하며,
고객센터(문의게시판, 카카오상담)을 통해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*취소양식
- 주문자(수령자)명 :
- 연락처 :
- 구매품목 :
- 취소 : 전체취소 or 부분취소
- 취소품목 :
- 취소사유 :
- 은행명/계좌번호(무통장입금시) :
- 예금주(무통장입금시) :
- 구매시 결제수단 : 무통장입금 or 카드
*부분취소의 경우 취소상품 제외 주문 금액이 무료배송 금액(70,000원)이 넘지 않을경우 취소건 환불시 배송비 차감(제주/도서산간지역 3,000원 별도) 환불됩니다.
-취소 접수는 송장 작업 포함 발송 전에만 가능합니다.
↪ 15:00시부터 송장 작업이 시작되어 주문당일 및 취소접수일 15:00시 이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↪ 15:00시 이후 문의 주실 경우 택배사 측 조회 결과 상품 인수 전으로 확인 되셔도 실제론 발송이 완료 되었을 수 있어 취소 접수가 불가 합니다.
-이미 상품이 발송 되었을 경우 취소가 아닌 수령 후 반품 접수로만 가능합니다.
↪ 수령 후 번거로우시더라도 반품으로 재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↪ 반품 배송비 3,000원(제주/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3,000원 )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-상담을 순차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나 주말, 공휴일이 지난 요일 또는 메이드 오픈, 라방 직후에는 문의량 증가로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↪ 문의를 15:00시 이전에 남겨주셨더라도 송장 작업이 마무리 되었을 경우 주문 건에 대하여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(15:00시 보다 여유있게 문의 주시면 원활한 접수가 가능합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