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불량(오배송)상품이 왔어요.
작성자 다미컴퍼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3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0

*먼저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 불량/ 오배송 상품 관련 해서는 저희 다미컴퍼니에서 별도의 배송비 부담하여 무상 교환반품 도와드리고있습니다.

   (불량(오배송)상품과 양품을 함께 접수 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 

 -불량(오배송) 교환/반품 하실 경우 배송비 다미컴퍼니 전액부담

 -불량(오배송) 반품상품 + 변심 상품(양품)을 같이 보내실 경우 반품배송비 3,000원 고객님 부담

 -불량(오배송) 교환상품 + 변심 상품(양품)을 같이 보내실 경우 교환배송비 3,000원 고객님 부담

   (제주/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3,000원발생 할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 

*불량 상품 교환은 동일 상품, 동일 옵션(색상, 사이즈 등) 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.

*정확한 확인 / 처리를 위하여 불량(오배송) 관련 문의는 카카오 상담을 통해 사진첨부 필수로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*상품은 수령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 부탁드리며, 겉 포장 또는 속 포장지가 훼손 된 경우 상품이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재포장 부탁 드립니다.

*상품 회수는 저희 C/S 에서 불량(교환/반품) 접수와 동시에 회수 접수까지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따로 접수 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.



필독 

- 착용 후 불량/ 오염 발견 시 교환/반품 접수가 불가 하시며, 수령 후 착용 전 필수로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  안내 드린 사항 미숙지로 인해 착용, 세탁 후 발견 되는 불량에 대해서는 최초 인과관계 확인이 어려워 불량/교환/반품 접수가 불가합니다.

 


*예외적인 경우로 착용 후 외출, 세탁 후에 반품접수를 해드리는 경우에는 적립금으로만 환불 가능 한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.*

  

 

자세한 내용은 [공지사항 - ★다미컴퍼니 주문 관련 필독사항]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Instagram

@dami___c